티스토리 뷰

테마파크에 가면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저는 무조건 놀이기구를 타는 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에버랜드 놀이기구 순위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위는 많은 분들이 이용으로 인하여 에버랜드에서 안내한 참고 순위입니다.

 

 

또한 쥬토피아의 동물과 VR을 이용한 어트랙션은 순위에서 제외를 하고 단순 에버랜드 놀이기구 순위에 대해서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참고용이므로 개인마다 만족도가 다를 수 있다는 점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1위는 불멸의 T 익스프레스입니다. 유러피언 어드벤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스릴과 인기도 면에서는 당연 탑인 어트랙션으로 키 130cm 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탑승예약제로 이용 가능하며 발권은 오전에 1회, 오후 1회 t익스프레스 매표소에서 가능합니다.

 

 

두 번째 인기가 많은 매직랜드에서 이용 할 수 있는 썬더폴스입니다. 반대방향으로 떨어질 때 스릴감이 최고조로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물이 튈 수 있으니 우의를 착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어드벤쳐에서 즐길 수 있는 더블 락스핀이 세번째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키 140cm 이상부터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렛츠 트위스트 역시 아메리칸 어드벤쳐에서 즐길 수 있으며 140cm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140cm 이상이라면 195cm 이하로 키 제한이 있습니다.

 

 

5위에 오른 롤링 엑스 트레인입니다. 120cm 이상붵 이용이 가능하며 360도 회전이 코스에 두 번이나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아메리칸 어드벤쳐에서 순위권에 있는 기구들과 함께 이용이 가능합니다.

 

 

허리케인은 키 130cm이상부터 탑승이 가능하며 최고 높이 19미터에서 회전을 하기 때문에 스릴감이 장난이 아니라는 주변의 경험담을 많이 들은 적이 있습니다.

 

 

의외로 에버랜드 놀이기구 순위에서 7위를 차지한 챔피온쉽 로데오입니다. 순위권에 포함 된 대부분의 놀이기구가 아메리칸 어드벤쳐에 포진하여 있습니다. 방문시기에 따라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사전에 이용 동선을 확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