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마다 좋아하는 패스트푸드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어린 시절에 처음 접한 브랜드가 기준이 되어 자연스럽게 선호가 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롯데리아 런치타임에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는 메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각 패스트푸드 전문점마다 점심시간에 제공 되는 시간과 정해진 메뉴가 있습니다. 롯데리아 런치타임도 마찬가지로 정해진 시간과 메뉴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거의 상시 제공이 되는 것 같지만 이벤트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적용이 안 되는 시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에 롯데리아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를 확인하면 혜택들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참여하거나 이용 가능한 이벤트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지금 시기에 도움이 될만한 이벤트의 내용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롯데리아에서는 착한점심 이벤트으로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매장을 방문하여 주문한 경우에 특정 메뉴에 대하여 착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품이 아닌 세트 주문 시 데리버거세트 2,900원부터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할인 전 세트가격이 데리버거의 경우에는 4,700원으로 할인이 많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클래식 버거부터 인기 메뉴가따지 총 9가지 세트메뉴에 대하여 착한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간은 정해져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전 10시와 오후 10시 사이에 이용 할 수 있는 또 다른 이벤트로는 새우버거와 데리버거를 동시 주문 시 4,5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가격이 데리버거가 2,500원이고 새우버거가 3,400원이므로 1,400원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여름이므로 빙수 메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봉 녹차빙수와 팥빙수는 홈서비스를 이용하여 배달도 가능합니다. 배달 시에는 가격이 각각 600원씩 추가가 됩니다. 일부 메뉴에 대하여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을 하고 싶은 분들은 롯데리아 런치타임과 이벤트를 확인하면 경제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