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삼성에 밀리는 감이 있지만 여전히 주변에서 소니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미러리스 카메라에서는 우리나라에서 독보적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소니 as센터 위치를 확인하는 방법과 다양한 수리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제품에 따라 소니 as센터에서 수리가 가능한 품목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어서 이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소니스토어를 방문하여 고객지원 메뉴에서 멤버쉽과 정품등록에 대한 안내외에도 제품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플레이스테이션 as가 필요한 분들은 밑에서 별도의 서비스센터에 대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은 곳에서 취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지원을 선택하면 a/s센터 안내에서 가지고 있는 제품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제품 종류와 지역 선택으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현재 매각이 되었지만 바이오 노트북에 대한 지원도 가능하고 렌즈교환식과 플레이스테이션에 대한 안내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을 제외하고는 모든 제품이 지역과 취급제품 선택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의 경우에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과 전화번호가 안내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서울의 강남구에서 미러리스 카메라에 대한 수리를 위하여 서비스센터 방문이 필요한 경우에는 지역에서 서울과 강남구를 선택하고 취급제품에서 해당제품을 선택하면 이용 가능한 센터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업시간과 다른 제품에 대한 안내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소니 as센터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렌즈교환식 카메라의 경우에는 픽업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이 가능하고 일반 제품의 경우에도 택배 수리 접수로 방문 없이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픽업과 택배 서비스의 차이점은 보증기간내 왕복 또는 편도 택배비 지원 여부와 보상정책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렌즈교환식 카메라의 경우에는 픽업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