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을 분실하거나 파손 되었을 때 대부분의 경우가 당장 사용해야 할 휴대폰이 필요하니다. sk 임대폰 제도를 알아두면 최신 모델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 제공되는 폰의 경우에는 대부분 만족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sk 임대폰 이용방법과 함께 최신 모델을 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제도에 대해서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지난 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을 떨어뜨려서 화면에 금이 가 sk에서 운영하는 행복센터에 맡긴 적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유상으로 리퍼폰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센터에 동일한 모델의 재고가 없어서 10일 정도 기간이 소요가 된다고 그 기간동안 사용 할 수 있는 임대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제공 받을 수 있는 기기를 확인하니 만족스럽지 않아서 집에 있는 몇 년전 사용했던 기기를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일반 제도에서는 분실 또는 파손 모두 분실등록을 하고 임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점이나 직영대리점에서 이용이 가능하고 회원 등급에 따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180일동안 무료 이용이 가능한 vip등급을 제외하고는 30일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90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임대폰 제도를 이용하면 임대기간도 최대 1년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기기도 최신형 모델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직영점과 온라인에서 신청을 통하여 이용이 가능하고 유료 서비스로 제공이 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잃어버린 경우에는 신분증만 있으면 임대폰 사용 신청이 가능하고 미성년자의 경우에는 법정대리인 입증서류와 신분증 그리고 확인 통화를 합니다. 법인의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기본으로 대표자 또는 대리인 신분증이 방문자에 따라 필요합니다.
온라인에서는 티월드에 로그인을 하면 마이티 메뉴에서 분실과 정지 해제 메뉴를 이용하여 휴대폰 임대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지점에 방문하여 이용하는 경우에는 sk 임대폰 취급하는 곳과 재고를 먼저 확인하고 위에 안내 된 구비서류리 지참하고 방문하면 바로 개통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